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추천

[성수동 데이트] 뚝섬 맛집 성수다락

안녕하세요~!!

 

꼬-하!

 

오늘은 성수동 맛집 성수다락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꼬꼬~~~

 

 

 

 

 

성수역에서 5-10분 거리!

 

카페거리를 쭉 따라 가다가 골목으로 들어가면 쑝 보입니다!

 

당연히 여기가 문인줄 알고 당당하게 열었지만 열리지 않는 문

 

당황당황;;;;;

 

오잉 'ㅁ'

 

 

하지만 당황도 잠깐 옆에 보시면 문 안내에 대한 문구가 있어요!!!

 

 

진짜 문은 옆에 액자를 열면 있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당황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짜란!

 

왼쪽편에 보시면 진짜 문이 있으니 처음가신 분들도 당황하지 마세요~~

 

역시 인스타 핫플 답게 대기하시는 분들이 계단에 쭉 있더라구용

 

대기 작성 하는 목록은 따로 없어용

줄을 쭉 서있다보면

차례가 다가오면 메뉴판을 주시고 인원을 물어보십니다.

 

20-30분 정도의 기다림 끝에 직원분의 안내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가 좁기는 지만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성수다락의 시그니처 음료!!!

 

파인애플주스!

 

 

 

담겨나온 잔이 특이하더라구용

 

 

하지만 맛은...ㅎㅎㅎ

 

파인애플 환타 맛이었어요 ㅎㅎㅎㅎ

 

다음번에는 그냥 사이다 시키는 걸로~

 

드디어 나온 매콤크림파스타

비주얼 Gooooooooood!

 

크림파스타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함이였어요!

 

하지만 면이 살짝 안익은 느낌이었어요

 

성수다락만의 스타일 같았지만.... 저의 스타일은.... ㅠㅠㅠ

 

다음으로 가장 기대가 많았던 오므라이스!!

 

계란이 정말 부드럽고 달달구리한 맛이었어요!

 

직원분이 칼로 나눠주시더라구용!!

 

비주얼 폭발!!

 

옥상으로 올라가시면 포토존을 꾸며 놨더라구요!!

 

맛있게 드시고 위해서 인증샷 찍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별점 ★★☆

 

총평 : 가격이 비싸고 맛은 쏘쏘